Campaign
AMD
AMD G-STAR 2023
Branding Booth
AMD 지스타 2023 브랜딩 부스
- #BTL마케팅
- #오프라인부스
- #부스브랜딩
Overview
together we advance_
gaming
AMD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서 Gen.Z 타겟에게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게임쇼인 'G-STAR 2023'에
참가하여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 Client
- AMD
- Date
- 2023.11
- Service
- Planning, Operation, Branding,
Design,
Production, POSM
Project Goal
G-STAR 행사 내 AMD 부스 브랜딩을 진행하고, AMD OEM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디바이스를 통해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게이밍 브랜드로서 AMD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Concept
AMD가 고객 중심 브랜드로 나아갈 방향을 보여주는
‘FUTURE OF AMD’ 컨셉을 통해 미래 지향적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Booth Branding
블랙, 레드 컬러와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일관적이면서도 아이캐칭한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게임 IP와 파트너사 어셋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브랜딩 전반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Onsite Program
AMD 칩셋이 내장된 데스크탑과 OEM사 디바이스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스탬프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제품 및 게임 경험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Production
블랙과 레드 컬러를 활용한 제작물을 통해 부스 전반과 동일한 컨셉을
유지하였으며,
프로그램과 이동 동선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Giveaway
브랜딩 럭키드로우 머신과 룰렛을 제작하여 경품 제공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AMD와 파트너사의 다양한 경품을 통해
부스 프로그램 참여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